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내돈내산] 고양스타필드 맛집 고양 돈가스 맛집 사보텐

by 시츄눈나 2021.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저번주는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래간만에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이다보니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타필드 내에 있는

사보텐에 다녀왔어요 

 

사보텐이라고 해서 외국브랜드인줄 알았는데 

1966년에 처음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사보텐은 스페인어로 선인장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선인장과 같은 영원한 생명력을 염원으로 

탄생시킨 브랜드라고 합니다 

 

출처 사보텐 홈페이지 내 

 

스타필드 내 사보텐 위치는 

쉽게 찾을수 있어요 

 

출처 네이버 검색 내 

 

좀 쉽게 찾으시는 방법은

1층 쉑쉑버거 맞은편에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돈가스 전문점 답게 

다양한 카츠가 있었어요 

 

예전에 샘플러를 먹었었는데.. 

생각해보니 그 블로그를 안적었네요 ㅎ

오늘 먹은 메뉴를 적고 

조만간 다시 돈가스 베스트 샘플러에 대해 적어 볼게요 

 

저는 새로 나온 눈꽃카츠를 먹었어요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괜찮았어요 😍😍😍

 

 

 

 

 

 

역시 수제 돈가스 전문점 답게 

도톰한 고기와 치즈가 진짜 맛있었어요

 

더불어 식전에 양배추를 주는데 

느낌함을 잘 잡아주는 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내돈내산 먹고 온 후기를 간략하게 적어보자면

 

1. 고기가 두툼하다 

2. 양이 적당하다 

3. 튀김옷이 꺠끗하고 바삭하다 

4.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다 

5. 테이블 간격이 넒어서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