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이케아 트렌숨 이케아 탁상거울 IKEA TRTENSUM 탁상거울 추천 저렴한 탁상거울

by 시츄눈나 2020.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

 

최근 이사오고

한샘과 이케아 에서 작거나 큰 가구들을 많이 구입했습니다. 

 

회사다니면서 정리하느랴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정리하니 뿌듯하고 좋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구매한 탁상거울에 대해 

적어 보도록할게요 

 

TRTENSUM  이라는 제품인데요 

 

가격은 5900원 이었습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 이며

한쪽은 확대경이고 

반대쪽은 일반 거울입니다.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서 습기가 많은 곳에서도 쓸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제품번호 :601.820.40 입니다. 

직접 현장에서 구매하시거나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분은 제품번호를 적어놓으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 19 cm높이 : 3 cm길이 : 19 cm무게 : 0.48 kg

 

 

출처 이케아 홈페이지 

 

 

 

 

오늘 저는 이케아 고양점에 다녀왔습니다.

근데 매번 갈때마다 신기한건

낮에 들어갔는데..

 

몇개만 사고 오자고 했는데..

 

 

왜?...

 

항상 나오면 밤인걸까요? ㅠ 저만 그런건가요 ㅎㅎㅎ

 

자, 늦었으니 집에들어가 바로 조립을 해봤습니다. 

 

 

 

전동드릴을 꺼내서 본격적으로 ㅎㅎㅎㅎ

 

 

나름 간단하긴 한데 

그래도 이케아는 조립해야하는거 아시죠?

 

자, 설명서를 펴고 

조립을 시작하였습니다. 

 

 

거울의 목과 받침대를 연결하는 작업을 해주면 됩니다. 

 

처음에 들어 있던 박스에서 꺼내서 

야무지게 조립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드디어 받침대와 목을 연결하였습니다. 

거의 끝난거에요 ㅎ

 

 

설명서에 나온것 처럼 

동그란 유리를 대에 잘 연결합니다. 

 

 

홈에 맞춰서 넣고 

나사를 조립합니다. 

 

나사를 잘 조립해야 겠죠?

 

 

 

조립이 끝났으면

유리가 잘 돌아가는지 다시 한번 살펴봅니다. 

 

 

 

꽤 목이 튼튼하네요 ㅎ

 

뭔가 치과 느낌이 나고 그렇습니다 ㅎ

 

 

저는 개인적으로 전동드릴을 선호합니다. 

 

뭔가 느낌있기도 하고 

 

손으로 직접돌려서 드라이버를 쓰게 되면

팓도 아프고 오래걸리니

 

전동 드라이버로 휙휙~

 

성격이 좀 급합니다.

 

이 거울은 괜찮지만 

 

특히 이케아의 그 대표 5단철재 서랍장의 경우는 

꼭! 전동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5단철제 서랍장 리뷰는 조만간 정리해서 올리도록 할게용

 

 

공간을 많이 차지 않고 

착한 가격의 갬성 거울이 필요하시다면 

강추드려요

 

자취하고 있는 대학생 동생에게 선물했는데

좋아했어요 ㅎ 

화장대에 따로 놓고 쓰는 거 같았어요 

 

 

출처 이케아 홈페이지 

이렇게 욕실에 두셔도 좋을거 같아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