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리얼 후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2달차 후기 지방사약 부작용

by 시츄눈나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어제와 오늘은 봄이 온것 처럼 

날씨가 더웠어요 

 

이러다가 갑자기

봄없이 여름이 오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시츄눈나는 

건강상에 문제도 있었고 

직업상 다이어트를 해야해서 

 

요즘 식단관리를 나름 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드니 이제는 그냥 굶는거는 안되더라구요 

정말 걸그룹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었어요 😍

 

 

 

지방사약을 처음 복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제가 처음에 작성할 글을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내돈내산 리얼후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후기 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 1달처방 후기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요즘 다들 살찐자죠! 저도 살찐자이지만.. 요즘들어 건강이 더 안좋아져서 다이어트를 살기 위해서 해야 하는데요 식단으로도 잘 조절이 안되서 작은 희망을 품고

todaygooddayee.tistory.com

 

 

 

 

 

이제 2달차가 되가는데요 😍

저는 개인적으로 아직 큰변화는 없는거 같아요 

 

식사를 너무 줄였더니

약을 단계를 올릴때 마다 

머리가 좀 아프긴 하더라구요 

 

방문 시 한의사 선생님께 말씀 드리니 

너무 식사를 줄이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2주뒤 약을 받으러가니 

생각보다 안빠진다고 하시는...

 

참.. 그렇네요;;;

 

소량만 먹는다고 하는데...

식단관리를 더 철저하게 해야겠어요 ㅠ 

 

 

 

요즘 저의 식단은 

이렇게 먹고 있습니다. 

 

거의 샐러드!

 

 

 거의 매일 샐러드먹고 있습니다!

 

가끔 맛있는게 먹고 싶을때 

파리바게트 단백질듬뿍샐러드로 먹고 있습니다!

 

 

2개월차 복용후기를 정리하자면

 

 

다른 분들의 경우는 잘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를 좀 적어보자면,

단계를 올릴수록  저는 목이 많이 말랐어요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인데, 더 많이 마시게 되었어요 😃

단계가 높아짐에 따라 두통이 좀 있으며 😢

특히 오늘의 경우 땀이 많이 나네요 ㅠ 

그리고 피곤은 한데 잠은  좀 잘 안오는거 같아요 

살짝 예민한거 같기도해요 😒😒😒

 

저의 경우 

6단계에서 7단계? 인가 올렸는데요 

 

거의 최고단계로 올린거 같아요 😍

 

단계를 조정한 걸 오늘 처음 복용해서

좀 먹어봐야겠지만...

뭔가 이전 단계와는 변화가 있는거 같아요 

 

 

좋은 효과가 나왔음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