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리얼후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후기 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 1달처방 후기

by 시츄눈나 2021.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요즘 다들 살찐자죠!

 

저도 살찐자이지만..

요즘들어 건강이 더 안좋아져서 

 

다이어트를 살기 위해서 해야 하는데요 

 

식단으로도 잘 조절이 안되서 

 

작은 희망을 품고 ㅋ

 

요즘 인스타에서 핫하다는

지방사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저의 경우 30일분으로 결제 했구요 

 

2주일만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2주일의 경우 14봉인데 

 

30일로 결제 하면 30일분으로 나간다고 하니

 

그냥 결제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30일분의 경우 15만원이며

 

2주일분이면 

7만5천원정도였던거 같고 

 

하루 2봉일 경우는 

한달에 10만원인거 같았어요 

 

처음에 감량의 경우는 

3회복용을 추천하시더라구요 

 

 

또 30일분으로 결제하면 

grn 곤약젤리 4개인가? 줬던거 같아요 

 

시츄눈나는

사실 이런거 먹으면 더 배고파요

그리고 젤리파는 아니라서 .....

 

 

처음에 약을 먹을때 간혈적 단식에 

도움이 되라고 2일분 하루2봉 먹으라고 주는거 같은데

 

사실 잘 모르겠어서

저는 그냥 간식으로 먹고 있습니다. 

 

 

 

우선 대기를 하면 인바디와 함께 체중측정과

스트레스 측정을 간단하게 하고 

 

어떤 약을 먹을건지

가격대와 몇봉을 선택할건지 

간호사분과 상담 후 한의사선생님과 

진료를 보게 됩니다.

 

예전의 저는 강남의 ㅇ 한의원에서 

환형태와 클라투를 같이 했었는데 

 

감량이 좋았어요 

 

15kg 좀 안되게 빠져서 

좋았지만...

생리불순과 호르몬불균형으로

 

오랜시간 치료를 하고 있고 

지금은 살이 쪄서 그런건지

규칙적인 매직이(?) 오지는 않더라구요 

 

더 살이 찌기전에 

우선 감량을해야 할거 같아서 

 

인스타에 핫한 

자연과한의원으로 이번에는 선택했는데요 

 

좋은 결과 있었음 좋겠어요 

 

저는 감량을 아주 많이 해야해서 

 

적어도 6개월은 먹어야 할거 같은데...

 

돈과 시간을 들인 만큼 제발!!!!!ㅎㅎ

 

 

 

가져온 약을 유심히 봤는데

색이 알록달록하네요 

 

약은 단계별로 본인의 맞게 조제된다고 하네요 

저는 처음에 2단에서 시작했는데

 

효과도 없고 배가 너무 고파서 

조금씩 올려서 5단계 정도로 최근까지는 먹었던거 같고 

 

지금 한달정도 된거 같아요 

 

아직은 더 지켜봐야할거 같고 

 

다음달 약처방받고  또후기를 쓰도록 할게요 

 

자세한 약의 효능부분은

자연과한의원 홈페이지를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내돈내산이라 

제블로그에 한의원 홍보내용보다는 제 후기를 쓰고 싶어서 

글을 적은거니 궁금하신 분들은 검색창에서 

검색하시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부종과, 체지방분해, 식욕조절, 포만감의 효과라고

선생님께서는 말씀해주셨어요 

 

이번주 처방받을러 갈떄 조금 빠졌음 좋겠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