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설 명절 인사말 설날 인사말 문구 추천

by 시츄눈나 2021.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오늘만 일하게 되면!!!!

내일부터는 쉬는데요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와 

5인이상 집합금지로 인해 

쓸쓸하고 뭔가 

이상한 설날을 또 보내게 될거 같습니다..

 

저 역시도 집에서 

설날연휴를 보내야 할거 같은데요 

 

퇴근길에 맛있는 과자랑 빵이라도 

잔뜩사야겠어요 ㅎ

아? 근데 다이어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으로만 사야 겠어요 ...

 

오늘부터 연휴가 들어가니 

주변 지인들과 회사분들에게 

인사말을 보내야 하는데..

참.. 뭐라고 쓰면 좋지 고민이더라구요 

 

저처럼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만한 설날 명절 인사말을 가지고 왔어요😍

 

 

 

 

 

 

1. 새해에도 웃음 가득한 한해 되세요 

 

 

 

2. 가족 모두 행복한 설날 명절 보내세요 

 

 

 

3. 한아름 두손 가득 복 많이 받으세요 

 

 

 

4. 새해에는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소망합니다. 

가족분들과 함박 웃음꽃이 피어나는 설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5. 소중한분들과 즐거운 설 명절 연휴 보내세요 

 

 

 

6.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운 넉넉한 설 명절 보내세요 

 

 

 

7. 올 한해는 더욱 많이 웃으시고 더 많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세요 

 

 

8.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