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코로나 집중관리중 재택치료 3일차] 코로나 천식환자 재택치료 후기 코로나양성 천식환자 코로나 양성 기저질환자

by 시츄눈나 2022.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코로나가 줄고 있는게 맞는건가요?...

제 주변은 다 코로나 환자 인데 

줄고 있다는게  안믿기지만..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이제 3일차 인데 

왜 이렇게 힘들까요 

 

 

코로나 3일차 요약

 

1. 약기운이 떨어지면 기침이 심하다 

2. 머리가 아프다 

3. 목이 너무 아파 물도 삼킬 수 없다 

4. 불안한 느낌이 들고 숨이 차다 

5. 아무생각이 없고 멍하다 

6. 기운이 없다 

7. 목소리가 사오정(?) 이다 

 

 

 저는 면역력 저하자라 집중관리군으로 

병원에서 전화가 1일 1번씩 왔습니다. 

 

사실  기대도 안했지만 큰 의미는 없네요 

갑자기 코로나 확진 후 

약 받아 온게 하나도 듣지 않아서 

다시 받고 

 

병원 진료 갔다가 다시 받고.. 

 

이건 뭐.. 

 

 

 

여기서의 교훈은 

아프면 아프다고... 

그때그때 맞는 조치를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시츄눈나의 경우 

원래 약에 민감하거나 알러지가 있는 건 아닌데 

어느 순간 부터 

약이 조금 쎄거나 하면

가슴이 두근거려요

 

얼마전에도 코프시럽 받은게 심히 두근거려

물약을 결국 바꾸었습니다. 

 

 

가슴도 종종 아프고,,

과연 괜찮아 질까요?

 

저의 경우는 열은 안났지만.. 

두통은 계속 있네요. ㅠㅠ 

그리고 계속 노란 콧물이..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사진 혐오짤 ㅋㅋ

 

 

밥이나 먹어야겠네요 

혹시 가족한테 전염될까 

일회용 용기 쓰고 있는데. 

 

 

지구한테 너무 미안미안 ㅠㅠ 

 

이번만 봐주세용 ㅠㅠ 

 

다들 건강 잘챙기시고 

코로나 회복에는 단백질을 풍부하게 먹어주는게 좋대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