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컴포즈커피 내돈내산 후기] 컴포즈 커피 와플과 쉐이크 맛집

by 시츄눈나 2022. 4. 9.
반응형

시츄눈나 입니다. 

 

코로나 양성 확진자에서 

살찐자가 된 이유가 궁금해 

 

핸드폰 사진을 뒤졌는데

이유를 찾았어요 

 

그동안 제가 먹었던  

맛있는 일상을 공유하면서 ㅋㅋㅋ

 

죄책감을? ㅋㅋㅋㅋ

 

가져보고 ㅋㅋㅋ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ㅋㅋㅋ

 

뭐 암튼 기존에 메가 커피나 메머드는 이용했는데 

컴포즈는  괜찮나 궁금했었거든요 

 

근데 여기 와플 맛집이었어요 

 

 

격리기간에  앱으로 주문했는데 

초코 프라페 주문했는데. 

 

세상에 예쁜 그림과 함께 

주셨네요 

 

 

 

 눅눅함 없이 깔끔하게 보내주셨고 

생크림은 따로 줬어요 

 

 

 자, 이제 먹방을 시작합니다. 

 

 사과쨈을 촵촵발라서 ㅋㅋㅋ

 

 

 

저의 사랑 시나몬을 촵촵 ㅋㅋㅋ

 

 달달함이 고픈 분들께는 강추입니다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