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변신 집순이모드 아이러브페인팅 디즈니그리기

by 시츄눈나 2020. 10. 1.
반응형



저번에 이어 또 구매했어요 ㅋㅋㅋ

팔이아파서 ㅋㅋ 중간사진은 생략이지만...






이번에는 코로나로 인해 집순이네요 ㅠㅠ
저번에 11번가에서 구매한 디즈니 명화그리기 예요

세일할때 사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집에서 차한잔하면서 시간 보내기 좋네요 ㅎ

어느덧 완성!!!!!!!ㅎㅎㅎ

가까이보면 ㅋㅋㅋ 좀 그렇지만 ㅋㅋㅋ

걸어두면 예뻐용^_^

이렇게 또 추석연휴 1일차가 갑니다용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