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곰표 말표 맥주 cu 곰표 맥주 이마트 곰표 맥주 나혼자 산다 서지혜 맥주

by 시츄눈나 2020.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다들 나들이 계획하시나요?

저는 코로나라서 집콕인데요 

 

집콕러나 혼술 매니아들이 요즘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 인지 요즘 편의점 맥주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하네요 

 

 

 

어제 나 혼자 산다에서도 서지혜님이 혼술 하시는 장면이 나왔는데

 

많이들 공감하신거 같습니다 

 

근데 어제 서지혜님이 드시던 맥주는 드셔보셨나요?

 

 

출처 나 혼자 산다 예능 서지혜님 장면 캡쳐 

 

바로 곰표 맥주 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나온지 꽤 된걸로 알고 있는데

 

어제 나혼자 산다에서 나오더라구요 

 

곰표 패딩도 있고 곰표 맥주도 있고 

 

곰표 쿠션도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관련 상품이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케팅 진짜 대박인거 같습니다. 

 

팽딩에 세제에 파우더에 곰표나쵸 곰표 오리지널 팝콘 등등다양한 제품이 많아요 

 

저도 곰표 스와니코코쿠션 하나 있거든효 

 

전시용으로 집에서 뙇!

 

작년에 홍대 다니다가 곰표 패딩 입으신 분 간간히 봤었거든요 ㅎ

 

친숙한 브랜드에 사람들이 열광하는 거 같습니다. 

 

 

cu랑 콜라보한 대한제분이 처음 이 맥주 출시때 3일만에 10만개가 완판되었다고 하면 

말을 다 한거죠 ㅎ

 

 

 

출처 네이버 검색 

 

궁금하신 분들은 가까운 cu나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마트에서 

 

구매해서 드실 수 있다고 하니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편의점이 경우 4개에 만원 할때도 있는거 같아요 

 

도수는 4.5도 이니 적당하네요 ㅎ 

 

맛은 복숭아향이 살짝난거 같아요 ㅎ

 

밀 맥주 좋아하신분은 곰표 

 

 

흑맥주 좋아하시는 분은 말표로 드셔보세요!

 

 

말표는 원래 구두약인걸로 알고 있는데;;; ㅋㅋㅋㅋ

 

이건 옛날사람만 아는 거겠죠 ? 🤣🤣🤣🤣🤣🤣🤣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말표 맥주의 경우 다크 에일이며 4.5도 입니다. 

500ml 입니다. 

 

이 맥주의 경우 말표 산업과 콜라보하여 뉴트로 컨셉의 흑맥주라 보시면 됩니다

 

에스프레소의 초코릿의 풍부함과 진한 밤의 풍미가 좋다고 하네요 

 

기존의 흑맥주의 쓴 맛이 아닌 달콤한 밤 향을 첨가 해서 쓰지 않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