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오호라 젤 네일 셀프 젤 네일 집에서 젤 네일 젤네일 추천 내돈내산

by 시츄눈나 2020.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니 

약속이 좀 생기는 거 같아요 

 

코로나라서 

뭔가 약속에 머뭇거리게 되지만

그래도 연말이니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 함께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만나기로 결정했는데요 

 

또 뭔가.. 그냥 갈수는 없잖아요 ㅠ 

머리를 하든 네일을 하든 해야 하는데....

네일컬러를 하자니...

 

코로나로 네일샵을 가는것도 꺼려지니...

 

집에서 컬러를 하기 위해

 

셀프 젤 네일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많은 제품이 있지만

오늘은 

오호라 젤 네일을 구매해서 붙여 보기로 했습니다. 

 

추후에 인코코나 하또하또 네일핏 후기는 천천히 올려볼게요 

 

 

오호라 제품은 세미큐어 젤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요 

즉 살짝 구운 젤 네일 스티커 입니다.

 

집에서 붙이고 

램프로 구우면 끝이에요!

간편하죠

 

신규가입 시 작은 젤램프도 준다고 하니 

이번에 한번구매해봤습니다. 

 

 

 

근데 참 신기한거 같아요 

 

한개만 사야지 했다가..

사은품에.. 하나더

하나더. 

하다가.. 이렇게 되었네요;;;

 

그래도 집에서 혼자하면

기분전환도 되고 

 

휴일전날 집에서 tv보면서 하면

시간도 잘 가더라구요 

 

 

저는 원색컬러와 콤비 그리고 파츠 상품 세가지를 구매했고

 

탑젤이랑 프라이머 큐티클 정리를 할 수 있는 프로루즈 스킨 리무버를 샀습니다.

 

자 세미큐어 젤 네일을 붙이기 전에 깔끔하게 

큐티클 정리를 하는게 중요한데요 

 

저는 오호라에서 판매하는 리무버를 사서 깔끔하게 정리 하였습니다.

 

출처 오호라 홈페이지 

 

이 제품의 경우 별도의 케어 도구가 없어도 

깔끔하게 정리가 되는 일체형 리무버라 좋았어요 

 

여러분 아시죠?

잘못하면 피 철철.....

 

그런거 없이 묵은 각질만 제거 할 수 있게 도와줘서 좋았습니다. 

 

 

출처 오호라 홈페이지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니까 

젤 네일 붙이기 전에 꼭 필수 입니다!

 

 

 

자, 이렇게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붙이면 되는데요 

 

먼저 손에 있는 유수분을 제거해야 

잘붙습니다. 

 

저는 프렙패드를 구매해는데요 

 

굳히 이게 없어도 

알콜솜 같은걸로 해도 될거 같더라구요 

 

유분과 수분을 다 제거 했다면 

출처 오호라 홈페이지

큐티클 라인을 잘 보고 

스티커를 떼어낸 후 

손톱에 부착합니다.

붙이실때는 손톱에 맞게 잘 붙여주시고 

 

손톱깍이나 네일파일로 잘 제거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젤 네일램프로 1~3회구워주시면 되는데요 

 

제가 해보니 

네일샵에서 쓰는 것보다 램프가 약해서

몇번 잘 구워주거나 

다른 젤 네일램프를 구매해서 

구워줘야 할거 같았어요 

 

 

위에서 막찍었더니...

오동통한;;;

 

너무 과장되서 나왔네요🤣🤣🤣🤣🤣🤣

 

암튼 골고루 잘 구워주는게 중요합니다.

 

사진을 여러장 찍었는데

너무 별로라...

 

 

나이들어도 왜 손에 살은 안빠지는 건가요..?? ㅠㅠㅠ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젤 네일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 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