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시요니 꽃집 핸드크림 라플립 꽃집 핸드크림

by 시츄눈나 2021.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건조의 극대화 계절입니다. 

한참 애기애기 할때도 

핸드크림은 그저 끈적이는 로션이었는데

 

지금은 없으면 안될거 같아요 

손 보호도 있지만

 

손씻고 듬뿍 바르면 

기분이 상쾌!!!ㅎㅎ

 

특히 제가 좋아하는 야생화나

꽃집의 핸드크림을 바르면 

 

여자가 된거 같은 느낌이에요 ㅋ 

 

 

많은 꽃집 향이 있지만

최근에 반해버린 향인데요 

 

나만알고 싶지만

나만알려했지만

 

많이들 아시더라구요 

 

라플립 핸드크림입니다. 

 

 

 

 

저도 이번에 큰맘먹고 ㅋㅋ 

6개 구매해봤어용 

10개를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지만..

 

10만원이 넘는 가격은 부담스러워서 

쓰다가 다시 구매하거나 

 

다음에 친구랑 사서 나눠야 할거 같아요 

 

우선 

가격은 12000원인데요 

 

인스타 시요니 님 공동구매때 구매하면 

조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향은

 

꽃집에 들어가면 나는 풍부한 꽃집향기에요 

 

 

 저는 이번에 핸드크림과 함께 

바디로션도 샀는데요 

 

향이 너무진해요 ㅎㅎ

 

다음 블로그에 바디로션 리뷰는 적어 보도록 할게요 

 

 

원래 예전에는 흰색튜브였는데요 

 

이번에는 핑크핑크

 

핑크덕후인 시츄눈나는 

바로 픽!

 

 

근데 제가 예전에 썼던 흰색의 경우(리뉴얼전) 더 프레쉬한 꽃향기였는데요 

리뉴얼제품은 풀향기가 더 나는거 같은데

 

뭔가 예전과는 향이 달라진거 같아요 

보습은 더 좋아진 느낌이긴한데

 

향이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시중에서 흔한 꽃집 향은 아니라서 좋았어요 😍

 

 

 

얼마전 이 핸드크림 가지고 갔었는데요 

남여 가리지 않고 

다 향이 진하다며 ㅋㅋ

 

무슨 향이냐고 향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물론 호불호는 있습니다. 

 

주변에서 좋아하는 분도 있고 

향이 너무 진하다는 분이 있었는데요 

 

 

그래도 저는 좋아요 ^^ 

 

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