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파뮤 뤼미에르 바이탈 c 비타민 c세럼 리얼 사용후기

by 시츄눈나 2021.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환절기가 되면 

날씨가 바뀌는 것 처럼 

화장품도 바꿔줘야 하는거 아시죠?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자외선 지수도 늘어나잖아요

그렇다보니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보습 및 미백관리가 중요한데요 

 

 

 

 

상자도 핑크핑크해요 😍😍😍😍

 

 

 

 

이럴때 어떤 비타민c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고민이 되실텐데요 

 

이런 계절에 딱인

파뮤 뤼미에르 바이탈 c 세럼에 대해 적어보도록 할게요😍

 

 

 

 

우선 시츄눈나는 

크림이나 에센스 등등 

끈적이는 걸 너무 싫어해요 

 

하지만 이 제품은 

끈적이거나 밀리지 않아서 제일 좋았어요 

바르고 난 뒤 로션이나 크림을 

바르게 되어도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아요 

 

 

 

보통의 세럼은 무거워서 

종이에 테스트 해보면 

유분기가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았어요😍

 

그리고 장미오인의 풍성한 향과 

자스민 오일의 감미롭고 섬세하게 완성된 향이라 좋았어요 

 

텍스쳐가 큰 편이 아니라 

저자극 포물라로 피부 면역과 피부 손상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며

은은한 조명을 킨 것 처럼 화사하게 

광채가 차오르고 균일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저는  핵상에다가 가져다 놓고 수시로 발라주고 있어요 ㅎㅎㅎ

 

 

꾸준히 써보면 좋은 효과가 나타나겠죠😍😍😍

 

 

 

 

 

 ‘싱글즈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