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추천 아이라이너 고르는 법 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블랙 사용후기

by 시츄눈나 2021. 4. 3.
반응형

안녕히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봄이 와서 그런지 

샤방한 뭔가

알수 없는 샤방한 ㅋㅋ

자꾸 한껏 꾸미고 나들이가고 싶은데요 

 

 

그래서 

화장품을 꺼내보니 

굳어있거나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이 많아

최근 다양한 화장품을 구매했는데요 

 

오늘부터 하나씩 적어보도록 할게요 

 

우선, 

최근에 구매한 

바비브라운 아이라이너 입니다. 

 

 

 

검정색에 하얀글씨가 

마치 메이크업 전문가가된거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가격은 39,000원입니다. 

저는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했고 

인터넷은 조금 더 저렴한걸로 알고 있어요 

 

최근 제가 블루블랙으로 

염색을 하면서 

브라운계열의 아이라이너나

아이브로우를 모두 버리고

 

새로 사야하는 상황인데요 

두피에 뾰루지도 잘 생기고 

염색을 자주 하면 

좋지 않다고 하여 

 

당분간은 검정검정으로 지낼거 같아요 

 

 

 

성분의 경우 

이소도데칸 , 사이클로펜타실록산 , 폴리에칠렌 , 트리메칠실록시실리케이트 , 디스테아디모늄헥토라이트 , 프로필렌카보네이트 , 레시틴 , 페닐트리메치콘 ,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이소부텐 , 메치콘 , 바륨설페이트 , 비에이치티 , 페녹시에탄올 , [+/- 적색산화철, 흑색산화철, 황색산화철 , 마이카 , 티타늄디옥사이드 , 청색1호 레이크 , 카민 , 크로뮴옥사이드그린 , 망가니즈바이올렛 , 황색4호 레이크 , 크로뮴하이드록사이드그린 , 비스머스옥시클로라이드 , 울트라마린 , 페릭페로시아나이드 ]  

라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제 헤어에 맞는 블랙을 구매하였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1번 블랙잉크입니다.

 

 

 

 

 

 

 

 

 

상자를 버리고 이제 상품을확인해볼게요

 

 

 

 

 

까만 블랙 잉크를 떠올릴 수 있는 

가장 기본 블랙입니다. 

 

 

출처 바비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가장 기본적인 컬러로 

가장 많이 판매 된다고 하네요 

 

하지만 너무 인위적인 색이라고 하시는 분들은 

블랙에 다양한 색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색으로 골라 사용하시면 되요

 

 

 

 

 

출처 바비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진한 블랙 브라운인 캐비아 잉크나 

 

 

 

 

출처 바비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브라운 톤이 가미된 블랙

에스프레소 잉크 

 

를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저는 또렷한 눈매를 좋아해서 

블랙으로 구매헀어요 

 

 

아이라이너 하면 바비브라운 인거 알고 계시죠?

 

젤타입으로 그리기 쉽고 

또렷한 눈매응 연출해주며

다른 제품보다 땀과 물에 강해

번지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PT발표가 있거나 

수업이 있을 경우는 이제품 꼭 사용해요 

 

브러쉬에 적당량을 묻혀서 

본인 눈매에 맞게 그리시면 되는데

 

저는 피카소 아이라이너 붓을 사용하는데 

붓도 부드럽고 잘 그려지더라구요 

 

피카소  아이라이너 브러쉬는  조만간 리뷰할게요

진짜 쓸게 많지만.. 

조금씩 올리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