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리얼후기] 피카소 파운데이션 브러쉬추천 피카소 윤기창조 피카소 fb17

by 시츄눈나 2021.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오늘은

최근 장만한 피카소 브러쉬에 대해 적어보려고해요 

 

보통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많이 사용하고 

메이크업샵이나 유튜브 이사배님도 많이 

사용하시는 브러쉬인데요 

 

저는 롭스에서 구매헀습니다.

원래 가격은 5만원대인데

 

구매처 프로모션에 따라

3만원 전후면 거의 구매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는 이번에 구매 시 프로모션 기간이라 

붓 케이스를 받았어요 

색이 좀 애매하긴한데... 그래도 ㅎㅎㅎ

 

fb17 파운데이션 붓의 경우  

제가 써본것 중에서는 최고 인데요!

 

 

 

 

출처 네이버 피카소 검색 내 

초보자 분들도 붓 자국 없이 

매끄럽게 바를 수 있고 

딱붙! 메이크업에는 찰떡이에요 ㅎ 

붓이 진짜 탱탱하고 

 

 

출처 네이버 피카소 검색 내 

파운데이션의 양을 조절 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메이크업할때 자연스럽게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얇게 발라지고 두르리면서 밀착력을 높여주는 거 같아서 

메이크업은 무조건 붓이거든요 ㅎ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출처 네이버 피카소 검색 내 

1, 적당량의  파운데이션을  덜어내어

 

출처 네이버 피카소 검색 내 

 

2. 얼굴에 얇게 바르고 두르리면 끝!

 

 

저의 경우 파운테이션이나 얼굴에 바르는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브러쉬로 바르거든요 

 

이렇게 촵촵~ ㅎ 

 

 

역시 여자는 화장발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메이크업은 아이템 싸움이라 

본인에게 맞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매하고 써보는게 중요해요 

 

저도 진짜 많이 사고 

많이 버리면서 

저의 아이템을 찾아가고 있어요 ㅎ 

 

저의 2주일 사용 후기를 간단하게 적자면

 

1. 붓이 갈라짐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2. 붓이 탄력적이라 얼굴에 전혀 자극 감이 없어요 

( 예전에 쓰던 저렴이 제품과는 달라요!)

3. 가격이 좀 있지만 한번 사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조만간 피카소 다른 붓 구매 후기도 올릴게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