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메종드펜세크림퍼퓸 3종 사용 후기 올리브영 크림퍼퓸 올리브영 향수 인기상품

by 시츄눈나 2021.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누나 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스타에서 

엄청 광고하는 

크림 퍼퓸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인스타에 

하도 남친들이 좋아하는 향기 

썸남들이 좋아하는 향기

 

이렇게 엄청 광고를 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후기나 찐 리뷰가 없어서 

적어봤어요 

 

구매희망이신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모두 협찬이 아닌 제가 직접구매하고 사용한 후기 입니다. 

 

 

 

 

 

 

저는 이왕사는거 

3가지 향을 모두 구매했습니다.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고 

약국에서 판매하는 연고 같은 느낌이라고 보여지더라구요 

 

 

겉 상자를 제거하고 

본품을 꺼내보았습니다. 

 

 

 

각각 색도 다르고 

향도 다르더라구요 

 

왼쪽부터

초록글씨인 

바질 & 만다린

주황색글씨인 

빈티지상탈

갈색글씨인

더 퍼스트 무드 

이렇게 3종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더 퍼스트 무드가 여자여자하고 

꽃향기가 나서 너무 좋았어요 

 

시츄눈나는 꽃집향을 너무 좋아해서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테스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올리브영에 입점되어 있으니 

테스트 해보시고 구매해도 될거 같아요 

 

올리브영은 

2만원대에 판매하고 있는거 같고 

온라인의 경우 

조금 할인이 들어가는거 같았어요 

 

 

온라인의 경우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해요 

 

검색창에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가격이 나오니 

확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출처 메종드펜세 홈페이지 내 

 

 

 

출처 메종드펜세 홈페이지 내 

 

 

파우더리한 머스크와 

고요한 우디가 함께하는 자리에 

은은하게 플로럴이 피어나고 

그 위에 시트러스 향이 환하고 

일렁이는 향이라고 하네요 ㅎ

 

 

 

 

출처 메종드펜세 홈페이지 내 

 

 

카브리해를 머금은 

라임향에 싱그러운 바질의 향기

투명한 바다의 끝자락을 걷는 느낌

청아함과 산뜻함 

그리고 상큼한 향이 어우러진 느낌이라고 하네요 

 

여름에 어울릴 향이 었던거 같고 

남자분들이 쓰면 좋을거 같았어요 

 

 

 

출처 메종드펜세 홈페이지 내 

 

 

따듯한 모닥불 

그속에 피어나는 연기

듬뿍 스며든 가죽의 느낌

따스하고 센슈얼한 향

우디함과 스모키함이 본연의 

살냄새와 어우러져 

더욱 감각적인 향기라고 하네요 

 

탠저린 오렌지같은 느낌인데

따뜻함이 느껴지는 오렌지 였어요

봄과 어울릴 향이 었어요 

 

저는 2번째로 강추!

 

 

 

 

 

 

 

제가 직접 써본 후기는 

 

알콜이 없는 고농축 크림이긴 한데

생각보다 오래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유니크한 느낌이 있긴 해요 

 

근데 여름이다 보니 크림제형은

좀 끈적거리는 느낌이 저는 들어서 

똑같은 향에 스프레이면 좋을거 같았어요 

 

그래도 제구매는 예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