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아이돌워터 스틱 후기 연예인들이 즐겨찾는 레몬물

by 시츄눈나 2021.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시츄눈나는 

잘 붓는편이에요 

그래서 중요한 일이 있거나 

사진을 찍는 날이면

전날서부터 식단이랑 관리를 해요 

 

이런 붓기에 도움이 되는 음료는 

시중에 많은데 

나와 맞는 음료를 찾기란 쉽지 않아요 

 

팥물도 먹어봤지만

목이 더 마르는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꽤 오래전 

아이돌들이 

샵에서 먹는다는 비밀의 음료가 있다고 

방송이 된적이 있는데요 

FX 루나님이 나와서 

레몬물관련 부분에 대해 말하신거 같았어요 

 

내용을 보고 

레몬물을 만들어서 먹곤 했는데요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그런지 

스틱형태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레몬물이 붓기에 도움이 되는건 아시죠?
근데 레몬즙만 넣어서 먹는건 아니에요 

 

그렇게 먹으면 큰일-_-

레몬즙과

더불어 녹차와 설탕이나

설탕대체품을 넣어줘야 하는데요 

 

이런 귀찮음을 한번에 해결해 주니까 딱이에요 

저는 등산을 가거나 

아침 공복유산소때 먹고 있어요 

 

한통에 7포 들어 있고 

12G 들어있어요 

 

일주일 용량으로 맞춰서 들어 있는거 같아요 

 

겉 포장에도 

냉온수 500ML 

혼합이라고 적혀 있어요 

 

가격은 

8900원이에요

 

저는 롭스에서 구매했어요 

 

 

특히 과식한 날에 복용하면 좋아요

 

소개팅전에도 좋으나..

그럴일이... ㅠㅠ

 

 

 

더불어 

레몬물이 좋은 이유에 대해 기사가 있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기사를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침 일찍 레몬 섞은 물…최고 슈퍼모델이 찾는 이유

미국이나 유럽에선 아침에 레몬을 섞은 물을 마시는 여성들이 많다. 세계 최고의 슈퍼모델로 꼽히는 지젤 번천(41)도 그 중 한 명이다. 1남1녀를 둔 엄마지만 180cm의 키에 50kg의 몸무게를 줄곧 유

news.nate.com

 

저는 이만 운동하러 떠나볼게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