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꿀팁

[내돈내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4개월차 찐 후기 (식단 및 자세한 후기첨부)

by 시츄눈나 2021.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생각보다 

체중감량이 쉽지가 않다는 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갑자기 살이 몇십키로???

불어나고 살과 함께 

많은 질병과 약봉지때문에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정말 충격적인건 

술도 한방울도 안먹는 제가..

간수치가 100이 넘어가다보니

건강에 적신호와 함께

다양한 질환들이 생겨서 

 

약좀 안먹고 싶어서 

시작한 다이어트 인데요 

 

사실 아직도 갈길이 멀어요...

제가 먹는 한약도 

사실 도움이 되는 것 뿐 

드라마틱 하지는 않아서 

아쉬운데요 

 

그래도 

저의 나름 기록용과 

저처럼 고도비만으로 고민하시는 분듫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길 바라며 

조금 부끄하지만 적어봅니다. 

 

1회차 부터의

글을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내돈내산 리얼후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후기 자연과 한의원 지방사약 1달처방 후기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요즘 다들 살찐자죠! 저도 살찐자이지만.. 요즘들어 건강이 더 안좋아져서 다이어트를 살기 위해서 해야 하는데요 식단으로도 잘 조절이 안되서 작은 희망을 품고

todaygooddayee.tistory.com

 

 

 

내돈내산 리얼 후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2달차 후기 지방사약 부작용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어제와 오늘은 봄이 온것 처럼 날씨가 더웠어요 이러다가 갑자기 봄없이 여름이 오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시츄눈나는 건강상에 문제도 있었고 직업상 다이어트

todaygooddayee.tistory.com

 

 

 

(내돈내산) 자연과한의원 지방사약 3달차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시츄눈나입니다 오늘은 지방사약 3달차 후기를 적어보려해요 처음보다 6키로 감량하였고 제 생각보다는 큰 감량은 없는데요 샐러드식으로 먹어도 크게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직 지

todaygooddayee.tistory.com

 

 

 

 

저는 이제 정확하게 4.5 개월차 정도 된거 같은데요 

 

 

우선 결론적으로 부터 말하면 앞자리는 바뀌었어요 

사실 운동이나 PT를 하면 

더 감량이 잘 될거 같긴한데 

코로나가 너무 무서워요 ㅠㅠ 

제가 호흡기랑 기관지가 약하고

알러지비염과 기관지천식이 있어서 

장기간 약을 먹다보니.. 

생각보다 간단하지는 않아요 ㅠㅠ

 

미세먼지 황사 코로나

아주 난리에요 ㅋ  

 

날이 조금 더 따뜻해지면 공복운동을 할예정입니다. 

 

아침에 1시간 저녁에 1~2시간 정도 하면 

더 감량이 잘 될거 같은데

 

직장인이라.. 아쉬워요 

 

전 지금 8단계 

마지막 단계 복용중이에요 

이젠 두근거림이나 다른 게 없어요 

그래서 그런지 

내원보다는 남은 약을 그냥 한번에 

받아가라고 1.5개월치를 한번에 

처방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집에 인바디 기계도 있으니 

필요가 없기도 하고 

 

크게 식단처방이나 

전문가적인 부분이 너무 없었어요 

 

제가 여러 한의원을 다녔지만 

상담 지식 부분에서는 별로였어요 

 

이번회차를 다 복용하면 

예전에 제가 먹었던 

강남의 다른 한의원으로 옮길까 생각중입니다. 

 

집에서 거리가 멀어 처방이 애매하긴 하지만..

밥을 더 줄일 수도 없고,..

애매한 부분이 있었어요 

 

 

이번엔 약을 택배로 받았는데요 

 

 

 

 

 

4개월 넘게 이런 패키지로는 안받았는데 

인스타에서 본 그 패키지로 주더라구요 

 

그리고 8단계의 경우 

처방이 밀려서 

10일정도 기다려서 택배로 받았어요 

 

미리미리 처방이 필수 인듯했어요 

 

 

 

 

 

가끔 약 봉투가 부족한 경우가 있어서 

받으면 저는 세보는 편이라 

펼쳤는데..

 

하아

예쁘다고 해야 할지 

이게 다 제 몸에 들어간다고 하니 

 

씁쓸합니다. 

 

그래도 색깔은 알록달록하네요 

 

 

저의 경우는 하루에 3번먹고 

때에 따라 수면킬도 먹긴하는데요 

 

수면킬을 매일 먹어야 할지 

고민고민이에요 

 

사실 그렇게 드라마틱한 느낌은 없는데

기분상인건지..

 

과체중이 아니라면 

1일 2회도 괜찮은거 같아요 

 

더불어 

식단관리도 해주셔야 하는데 

 

저는 운동을 못하다보니 

식단이 90% 에요 

 

 

 

 

 

최근까지는 점심에 샐러드 먹었는데 

지금은 거의 고구마와 계란...

 

위에 사진은 서브웨이 샐러드에요 

샐러드 후기 한번에 모아서 

다음에 써야 할거 같아요 

 

샐러드 과식이 하고 싶은 날 강추! 

 

애슐리 연어파티라도 해야 겠어요 ㅠㅠ 

 

 

샐러드가 너무 비싸서,,,

가끔은 파리바게트에서도 먹어요 

 

가격이 점점 올라서 속상.-_-;;

 

 

 

저녁에는 

현미밥 또는 다이어트 도시락 먹어요 

근데...

 

가끔 국물이 먹고

싶으면 컵누들도 먹구요 ㅠㅠ 

 

아래 도시락은 헬로잇츠 도시락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적지만

그래도 밥이 좀 있으니 

닭가슴살을 메인으로 드시고 싶은 분들은 

제외 ㅎㅎ

 

 

 

헬로잇츠 다이어트 도시락관련은 

제가 먹고 있는 랭킹닷컴 도시락과 

하나씩 리뷰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날은 뭔가 매콤이가 먹고 싶어서 

낙찌낙찌 ㅎㅎㅎ

 

 

내일 또 붓겠구나,,,

맨날 이렇게 먹다보니 인간관계가 힘들고 ㅋㅋㅋ

히키코모리가 된거 같지만...

잘 참아보도록할게요 

 

긴글의 내돈내산 결론은

 

약은 약일뿐!
끊으면 엄청난 요요요요요요용 -_-

지방사약은 도움을 주는 부분일뿐

식단은 필수

운동도 필수라는 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