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꿀팁

[코로나양성재택일상] 코로나 집중관리군 코로나양성 천식환자 기저질환자 코로나 재택치료 일기 코로나 확진 1일차

by 시츄눈나 2022. 3.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 입니다. 

 

오랜만에 글 써보는거 같은데 

오늘은 좋지 않은 내용으로 적게 될거 같아요

 

 

아무래도.. 저는 왕따는 아니었나봅니다 ㅎㅎㅎ

 

요즘에 코로나 안걸리면 사회생활에 문제가 있다니 

뭐니 그러자나요 

 

저는 아직? 까지는 문제가 없었나봅니다 ...

 

제가 일하는 회사와 주변에 모두 확진자와 격리해제가 였는데...

 

아직도 3차 백신 접종 후 부작용에 시달리는데...

 

3차 접종 한달 정도 되었는데..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백신 3차 부작용건을 당분간 많이 한가한 관계로 

차근차근 적어 볼게요..

 

참 적을 스토리가 많아요 

 

우선

 

코로나 확진 전 일상

저는 코로나 양성 전 2일에 한번씩 거의 자가 키트를했고 

기저질환이 천식과 후비루 비염이 있어서 

 

천식약 복용과 후비루 치료를 위해 코세척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업무상 피곤한가 보다 했는데.. 

목소리가 잘 안나오더니.. 

혹시나 하는 맘에 했을때는 

그냥 한줄이었거든요

 

 

그리고 나서 다음날 하니..


이렇게 선명할 수 있나요 

 

 

 

전날만 해도 이랬던... 제가....

진짜 아노미였어요,,

 

 

자 여기서!

 

 

 

 

키트 자가검사 tip

 

1. 저의 경우 고개를 숙이고 면봉을 최대한 깊숙한 곳에

넣어서 코 분비물을 채취합니다. 

 

2. 그리고 바로 시약에 넣고 휘휘젓는건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젓기도 하지만 손으로 액체가 들어있는 병을 꾹꾹 눌러서 

짜듯이 섞었어요 

 

이러다 보니...

정확도가.. 높았던거 같습니다.

 

결국 시츄눈나는 확진이 되었고..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후 

약을 받고 집에 왔습니다. 


약을 받으려고 앞에 있는데.. 참..

모든게 멍하네요.... 

오늘부터 1일차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