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리얼내돈내산]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가로수길 팬케이크맛집? 더치 베이비 오믈렛 맛집

by 시츄눈나 2022.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 눈나 입니다.

 

다이어트의 계절이지만...

올 여름도 다음생을 기약해 봅니다....;

 

자자자자 

그런 뜻으로

여름 특집 ㅋㅋ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버터핑거팬케이크를 잊어버릴 신흥 맛집?

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출처 네이버 검색

 

가로수길에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왔지만

요거 먹을려고 식사는 안하고 왔었죠 ㅎㅎㅎ

 

 

 

 

 

아주많이?ㅜ 초큼 많이 시켜서 

느끼할지 모르니 ㅎ

오렌지 에이드를 시키며 기다립니다 ㅎ 

 

 

오믈렛과 감자전 비슷한 포테이토와 팬케이크까지 시켰습니당 ㅎㅎㅎㅎ

어머어머어머

 

 

이 포슬한 탱탱한 계란

그날 계란 과식이었습니다....

 

설명이 뭐 필요합니까 

나이프로 잘라서 나눠봅니다 

 

안을 한번 볼까요?

 

 

 

 

바람직하게 실합니다 ㅎㅎㅎ

 

프렌치토스트는 미쳤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느끼한 양식이 고플땐 딱인거 같아요 

 

그리고 커피는 맛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