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성심당 dcc 빙수 성지 튀김소보루 맛집 빙수 맛집 논산 빙수 대전 빵집

by 시츄눈나 2022. 7. 15.
반응형

시츄눈나 입니다.

더운날씨가 이어지는데요

얼마전 결혼식때문에 대전에 오랜만에 갔다가 다들 대전 빵의 추억?

소보루 맛집
성심당에 다녀왔습니다.


역시 사람이 많아요 ㅎ




들어가서 빵을 신나게 골라봅니다.
근데 신기한건 의외로
저 치아바타가 너무 맛있는거 있죠!

딱 제스타일



그리고 우리가 좋아했던 튀김소보루는

계산줄 옆에서 따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요러케요러게 ㅎㅎㅎ



계산전 살포시 1번을 골라봅니다 ㅎㅎ
두손 가득히 ㅎㅎㅎㅎ



오늘도과식인가요
ㅎㅎㅎ

많은 줄을 보며

재빠르게 ㅋㅋㅋ 차로갑니다 ㅣ

너무더워요 ㅠㅠ






부추빵 먼저 먹어봅니다 상할 수 있으니 제일먼저먹어야해서요

와아 ㅎㅎㅎㅎ 좋아좋아 ㅎㅎㅎ

빙수는 앉아서 먹을 곳이 없어서. 그냥 왔지만
6천원이면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