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을 즐겁게_내돈내산

[내돈내산] 망원시장맛집 시장맛집 우이락 맛집 우이락 팝업스토어 고추튀김맛집

by 시츄눈나 2022.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츄눈나입니다. 

 

날씨가 은근 찌뿌둥하니

뜨근한 전이 생각난....

 

그래서 망원시장으로 달려갑니다 .

 

다들 아시는 망원시장 전 유명 맛집인데요 

 

오늘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행이 4명이라 

개당 1개씩 고추튀김과 모듬전 그리고 쫄면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알콜제로 시츄눈나는 사이다!!!!!

 

 

 

 

막걸리 백화점 같이

막걸리가 종류는 진짜 많아요 

막걸리 백화점 같이 

 

 

막걸리 백화점 같이  막걸리가 종류는 진짜 많아요

 

 

우리는 딸막!!!!!
한 만원정도 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사이다 ㅎㅎㅎ

 

이렇게 와인주듯이 시원하게 먹을 수 있게 주시네요 

 

 

 

 그렇게 유명하다는 고추 튀김을 먹어 봅니다. 

 

사실 결국 1개반이나 남겼어요 ㅠㅠ 

 

아까비 ....

 

 

 

 

 

대망의 모듬전을 먹어 봅니다. 

만일 제가 혼자살았다면

명절에 여기서 사서 먹고 

집에.. 안갔을..

 

엄마 쏴리 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버섯도 맛있어요 

 

 

 

 

자, 오늘도 알차게 먹었습니다. 

 

자자. 여기서 TIP을 하나 드리자면

저는 웨이팅 6시부터 2시간은  했어요

2명은 빨리 들어가는데 

인원이 많으시면 패스하시거나 

 

포장해서 집?

 

아님 한강에서 맥주와 도란도란?

 

으로 추천드립니다. 

 

 

저희 그날 많이 성났었습니다....

 

반응형

댓글